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친환경 에너지의 인기가 높아지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by 피자헛둘셋넷범고래 2020. 7. 20. 16:31

본문


친환경 에너지의 인기가 높아지는 이유



여러분의 일상생활에 녹색 에너지를 포함시키는 것이 어려워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다.


올바른 방향으로의 가장 잠정적인 단계라도 환경적인 관점에서 보면 매우 중요할 수 있다.


다음의 조언들은 당신이 당신의 삶에 녹색 에너지를 통합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여러분은 태양 전지판을 얻는 것이 쉽고 태양 전지판이 여러분의 집을 위한 에너지를 얻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태양광 패널을 설치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가 있다.


가장 큰 고려사항은 당신의 집이 일반적으로 얼마나 많은 햇빛을 받는가이다.


만약 당신의 집이 보통 그늘에 있다면, 태양 전지판은 제한된 추가 전력을 제공할 것이다.




사용하지 않는 전자 기기의 플러그를 뽑아서 집을 더 에너지 효율적으로 만드세요.


당신의 충전기는 플러그가 꽂혀 있는 동안에도 에너지를 사용한다.


비록 그것이 아무것도 충전하지 않고 있지만 말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연료로 가열한다면, 기술자와 바이오디젤 사용에 대해 이야기해보라.


많은 난방 시스템은 개조나 여분의 부품 없이도 일부 바이오디젤 사용으로 바꿀 수 있다.


바이오디젤은 연료에 관한 한 깨끗한 선택이며,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가족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것이다.




집을 비울 때는 창문을 가려라.


이것은 당신의 집의 내부를 시원하게 해주고 당신이 없는 동안 에너지 사용량을 줄여준다.


전형적으로 남쪽을 향한 창문은 위치 때문에 태양을 가장 많이 받는 창이다.


어두운 커튼, 로마 색조 또는 롤러 색조와 같은 모든 창문에 덮개를 사용해 보십시오.




커뮤니티에서 사용 가능한 에너지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다른 유틸리티로 집을 운영하는데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확인하고, 때때로 사용 가능한 정부 보너스를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예를 들어, 전기와 달리 천연가스로 집을 데우거나 도시 물 대신 우물물을 사용하는 것이 더 저렴할 수 있다.




어플라이언스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끄십시오.


방을 나갈 때는 모든 것이 완전히 꺼졌는지 확인하십시오.


가능하면 전자 장치를 전원 스트립에 꽂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끄십시오.


어떤 것이 대기 모드에 있을 때 에너지가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




녹색 옷을 더 따뜻하게 입고 에너지 비용을 줄이십시오.


가벼운 스웨터는 2도의 추가 온기를 제공할 수 있고 무거운 스웨터는 4를 제공할 수 있다.


자기 집 사생활을 챙기지 못할 이유가 없으니 스웨터를 입고 에너지 요금을 깎아라!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집에 어떤 녹색 변화를 가져올지 걱정한다면, 오늘날 많은 녹색 에너지 컨설턴트가 있다.


비효율적인 가전제품으로 인해 얼마나 많은 돈을 잃는지 알려줄 수 있을 것이고, 또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거나 교체하는 데 드는 비용에 대한 정확한 추정치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더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바꾸는 것은 어려울 필요가 없다.


여러분이 방금 읽은 것처럼, 여러분은 다양한 방법들을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의 삶을 더 푸르게 만들 수 있다.


오늘 여기에 제시된 조언을 반드시 활용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생각했던 것만큼 어렵지 않을 것이고, 매우 긍정적인 효과를 만들어 낼 것이다.